100% 한우만을 사용한 ‘청담 한우 육포’
하남--(뉴스와이어)--에이투지고의 육포 브랜드 ‘청담 육포’가 배우이자 인기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청담 한우 육포’를 출시했다.
‘태권 트롯’으로 유명한 나태주는 국가대표급 태권도 실력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우·가수·방송인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넓혀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는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100% 한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다.
배, 사과, 마늘, 양파, 생강, 대파, 솔잎 분말 등 우리 땅에서 자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고, 김순덕 한식 대가의 황금 레시피와 특별한 시즈닝 비법까지 더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집중했다.
열풍 건조 방식을 사용해 영양 보존은 물론 속과 겉이 고르게 건조돼 육질이 부드럽고 육향은 더욱 풍부하다. 발색제 등 6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부드러운 육질로 이가 약한 어르신은 물론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편리한 파우치형 소포장과 한입 크기로 제작돼 간편한 술안주는 물론 운동 전후, 어린이 간식까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담 육포는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맛의 육포를 찾는 소비자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청담 한우 육포는 5월 8일 15시 10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에이투지고 소개
에이투지고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개발·제조·마케팅·판매를 일원화해 만능요리가마솥, 스텐실, 더밧드, 델라고, 만요 등 다수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토탈솔루션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