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5월 SKT T day 이벤트 진행… 35% 할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6일(월)부터 5월 10일(금)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을 맞아, 기념일을 축하할 케이크부터 함께 나눠먹기 좋은 디저트나 음료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T 멤버십 앱(애플리케이션) 내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5월 SKT T day’ 프로모션은 품목 제한 없이 진행돼, 케이크부터 커피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는 큰 꽃송이 모양의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VIP, GOLD, SILVER 등급 회원 중 만 13세~34세에 해당하는 회원이라면, 비정형적인 취식 형태와 달콤한 맛으로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케이크 ‘떠먹는 아박’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월 10일(금), 5월 20일(월), 5월 30일(목) 총 3차에 걸쳐 T 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자유롭게 ‘떠먹는’ 취식 형태로 디저트 업계에 큰 파장을 불러온 시그니처 케이크 ‘아박(아이스박스)’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를 모델로 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TV CF는 자유분방하며 트렌디한 ‘아박’의 매력을 제대로 살려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5월 SKT T day’와 ‘0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시작일부터 T멤버십 앱과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축하할 일 많은 5월 케이크 선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SKT T day 제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정의달 한정판 홀케이크인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나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떠먹는 아박’ 등 투썸의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기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