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EFD, 새로운 3축 자동화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출시

최신 자동화 유체 디스펜싱 솔루션이 향상된 모션, 반복성 및 페이로드를 제공

2024-03-29 15:45 출처: Nordson EFD

이스트 프로비던스, 로드아일랜드--(뉴스와이어)--노드슨(Nordson)(NASDAQ: NDSN)의 계열사인 선도적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업체 노드슨 EFD(Nordson EFD)가 새로운 GVPlus 및 PROX 자동 유체 디스펜싱 제품군을 발표했다. 두 로봇 솔루션 모두 모션, 작업 공간, 반복성, 페이로드, 설정 및 비전 기술 향상에 대한 중점을 공유한다.

새로운 GVPlus 자동 유체 디스펜싱 솔루션은 향상된 반복성, 간소화된 설정 요건의 더 큰 페이로드, 우수한 시각 기능 등을 제공한다. 반복성은 이제 8μm에서 동급 최고이며 반복성을 ±0.008mm로 향상시켰다. 최대 4.5kg(10lbs)의 도구 페이로드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이중 장착 플랜지 덕분에 로봇을 더 쉽게 설정할 수 있다.

400mm x 400mm의 작업 영역과 함께 사용할 경우 GVPlus 유체 디스펜싱 로봇 제품군은 다양한 유형의 응용 분야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더 큰 다양성을 제공한다. CCD 스마트 비전 카메라로의 향상은 유리, 거울, 플라스틱 및 불투명한 투명 표면과 같은 까다로운 표면에서도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한다.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EFD의 독점적인 디스펜싱 소프트웨어는 공정 중 변동이 발생할 때 확인하고 자동으로 조정한다.

GVPlus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PROX 자동 유체 디스펜싱 솔루션스는 향상된 모션, 반복성, 비전 및 더 큰 작업 공간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리니어 모터는 로봇에 동력을 공급하여 더 나은 작동 속도를 제공하고 유지 보수 필요성을 줄이며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PROX 시스템은 ±0.003mm의 동급 최고의 X, Y, Z축 반복성을 확장한다. 작업 영역은 500mm x 500mm로 확장된다.

CCD 스마트 비전 카메라인 비전 시스템은 공정 중 변동이 발생할 때 자동으로 조정되는 EFD의 독점 디스펜스모션™(DispenseMotion™) 소프트웨어로 확인되는 정밀한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한다. CCD 카메라는 유리, 거울, 플라스틱 및 불투명한 투명 표면과 같은 까다로운 표면에서 작동한다.

노드슨 EFD의 자동 디스펜싱 시스템 제품 라인 관리자인 클로드 베리제롱(Claude Bergeron)은 “노드슨 EFD의 자동 디스펜싱 제품 라인에 대한 이러한 개선을 통해 제조업체들은 더 넓은 작업 영역과 로봇 툴링의 더 강력하고 더 내구성 있는 X, Y, Z 움직임에서 오는 더 큰 다양성과 함께 유체 침전물 배치에서 더 높은 정확도의 이점을 누릴 것이다”라며 “이러한 개선은 더 많은 양의 고품질 생산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nordsonefd.com, LinkedIn에서 노드슨 EFD를 방문하거나 info@nordsonefd.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401.431.7000 또는 800.556.3484로 전화하면 된다.

노드슨 EFD 소개

노드슨 EFD는 벤치톱(benchtop) 조립 공정 및 자동화된 조립 라인을 위한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을 설계 및 제조한다. 제조사들이 항시 모든 부품에 대해 동일한 양의 접착제, 윤활유 또는 기타 조립 유체를 도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EFD 디스펜싱 시스템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들이 처리량을 늘이고, 품질을 개선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다른 유체 관리 기능에는 고품질 주사 용기와 한 가지 성분 및 두 가지 성분 재료를 포장하기 위한 카트리지가 포함된다. 회사는 전자 산업에서 디스펜싱 및 인쇄 응용 분야를 위한 특수 솔더 페이스트(Solder Paste)의 선도적인 조제업체이다.

노드슨 소개

노드슨은 접착제, 코팅, 폴리머, 실란트 및 생체물질의 분배 및 가공, 유체 관리, 품질 테스트 및 검사, 표면 처리 및 양생에 사용되는 차별화된 제품과 시스템을 엔지니어링, 제조 및 판매한다. 이러한 제품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 전문 지식과 직접 글로벌 판매 및 서비스로 지원을 받는다. 노드슨는 포장, 부직포, 전자제품, 의료, 가정용 기기, 에너지, 운송, 건축 및 건설, 일반 제품 조립 및 마감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비내구성, 소비자 내구성 및 기술 최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1954년에 설립되어 미국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0개국 이상에 운영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웹에서 노드슨 방문하기: nordson.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57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