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디그, Gartner®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 CSPM 부문 1위로 선정

고객들은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 도구에 대한 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소리’에서 제품 기능에 대해 최고 점수인 별 5개와 4.9/5로 시스디그를 가장 높게 평가함

2024-03-10 12:00 출처: Sysdig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런타임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선도기업인 시스디그(Sysdig)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Voice of the Customer)’의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CSPM) 도구 부문에서 ‘스트롱 퍼포머(Strong Performer)’로 선정된 두 벤더 중 하나가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시스디그는 보고서에서 최고 별 다섯 개를 받은 유일한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이며, 이 결과는 2023년 11월 30일 기준으로 받은 리뷰와 평점을 종합해 검증된 고객 피드백에서 직접 도출됐다.

시스디그는 전체 등급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것 외에도 각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 제품 기능: 4.9/5

· 영업 경험: 4.9/5

· 배포 경험: 4.9/5

· 지원 경험: 5/5

클라우드 업계 지형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시스디그는 클라우드 보안 혁신의 선두에 서서 기존의 정적 검사를 넘어서는 능동적인 클라우드 위험 우선순위 지정, 취약성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포괄적인 가시성과 강력한 보안 조치를 제공하는 데 헌신한 결과로 회사는 사용자층으로부터 폭넓은 호평을 받아왔고, 이번에 가트너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입증됐다.

시스디그의 제품 관리 수석부사장인 녹스 앤더슨(Knox Anderson)은 “고객들은 우수성을 요구하며 이를 누릴 자격이 있다. 가트너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것은 CISO와 이사회가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쏟아부은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한다. 업계에서는 시스디그가 CNAPP의 리더임을 이미 알고 있으며, 이제 고객들이 시스디그의 CSPM 솔루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게 됐으므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 도구에 대한 ‘고객의 소리’ 보고서 전문을 읽어보십시오.

시스디그 고객들의 런타임 인사이트에 기반한 생산성에 대한 칭찬

클라우드는 언제든지 새로운 위험과 위협이 출몰하는 역동적인 환경이다. 대부분의 CSPM 솔루션은 주기적인 스캔을 수행하는데, 이는 정적 위험만을 보여주기 때문에 공격자가 악용할 수 있는 가시성 격차를 남긴다. 시스디그는 능동적 위험 우선순위 지정, 에이전트 없는 스캔, 공격 경로 분석, 인벤토리 및 실시간 보안 상태 확인을 통한 통합된 결과를 제공해 조직이 클라우드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디그는 런타임 인사이트를 사용해 활성 클라우드 위험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실시간 구성 변경, 의심스러운 사용자 활동, 사용 중인 권한 및 패키지, 워크로드 위협 등이 포함된다.

활성 클라우드 위험의 우선순위를 지정함으로써 보안팀이 알림으로 인한 피로를 줄이고 클라우드 환경에서 가장 시급한 활성 위협을 해결하는 데 집중해 보다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시스디그는 위험 우선순위 지정 및 취약성 관리부터 선제적 위협 탐지 및 규정 준수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에 대한 조직의 접근 방식을 강화해, 클라우드 공격이 단 몇 분 상간에 발생할 수 있는 경우에도 자신의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는 안정감을 준다.

고객 피드백은 CSPM에 대한 시스디그의 고유한 접근 방식을 강조했으며, 사용자들은 포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능과 사고 대응 시간 개선 기능을 높이 평가했다. 그러나 CSPM은 시스디그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loud-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 CNAPP)의 한 부분일 뿐이다. 이 플랫폼은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클라우드 인프라 권한 관리, 탐지 및 대응을 단일 보안 플랫폼에 결합해 고객에게 예방부터 방어까지 빈틈없는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시스디그를 통해 조직은 보안 문제를 빠르게 완화하고,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며,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를 보호할 수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고객들이 들려주는 의견

“시스디그가 클라우드 인프라에 제공하는 실시간 보안 태세 점검 수준은 정말 인상적이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있어 귀중한 자산임이 입증됐다.” 여기에서 전체 리뷰 읽기

- 소프트웨어 회사 전략 이니셔티브 이사

“시스디그 CSPM은 최첨단 기술을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프라에 대한 탁월한 인사이트와 강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팔코(Falco) 기반의 이 제품은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해 기업이 클라우드 자산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서 전체 리뷰 읽기

- 금융 회사 IT 보안 및 위험 관리 부문 부사장

“클라우드 환경이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시스디그 CSPM 채택이 가속화됐다. 우리의 입지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강력한 보안과 규정 준수는 필수가 됐다. AWS와 GCP 모두에서 위험을 모니터링, 감지,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 필요했다.” 여기에서 전체 리뷰 읽기

- 소프트웨어 회사 전략 이니셔티브 이사

“시스디그 CSPM을 도입한 후 사고 대응 시간이 대폭 개선돼 보안 문제를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서 전체 리뷰 읽기

- IT 서비스 회사 정보 보안 책임자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콘텐츠는 개별 최종 사용자의 자체 경험에 기반한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고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고, PEER INSIGHTS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둘 모두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됐다. All rights reserved.

이 그래픽은 가트너에서 대규모 연구 문서의 일부로 발행한 것으로, 전체 문서의 맥락에서 평가해야 한다. 가트너 문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소스

·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시스디그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이번 발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시스디그의 블로그 “가트너 ‘고객의 소리’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 도구 부문에서 시스디그에 5점 만점에 5점을 준 고객들(Customers Rate Sysdig 5 Out of 5 in Gartner ‘Voice of the Customer’ for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Tools)”을 읽어보십시오.

· “시스디그. 초단위 보안(Sysdig. Secure Every Second)”을 시청해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시스디그 소개

클라우드에서는 매초가 중요하다. 공격은 초고속으로 이루어지므로 보안팀은 비즈니스 속도를 늦추지 않으면서도 이를 보호해야만 한다. 시스디그는 런타임 인사이트와 오픈 소스 팔코를 통해 위험의 변화를 즉시 감지해 클라우드 공격을 실시간으로 차단한다. 시스디그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ID, 서비스 전반에서 신호의 상관관계를 파악해 숨겨진 공격 경로를 발견하고 실제 위험의 우선순위를 지정한다. 예방에서 방어까지 시스디그는 기업이 중요한 일, 즉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디그. 초단위 보안.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ysdi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