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창립 56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와 함께 쌀쌀해진 날씨에 필요한 뉴클래식 감성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 따뜻한 겨울 준비 돕는 ‘2022 겨울의류 전 품목 할인’
평년보다 이른 추위에 보온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요즘, 레드페이스는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2022년 신상 겨울의류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운 날씨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플리스, 다운 재킷 등 보온성과 활동성 모두 잡은 인기 상품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당첨 확률 100%, 푸짐한 선물 가득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실속과 재미를 더한 당첨 확률 100%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의 당첨 순위에 따라 우수한 보온성의 2022년 신상 튜브 다운 재킷부터 겨울용 모크넥 티셔츠, 가을·겨울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에어테크 시스템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9일부터 진행되며, 스크래치 복권 소진 시 조기 종료 예정이다.
◇ 겨울철 높은 활용도의 신상 다운재킷 ‘특가 판매 이벤트’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겨울철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 라이트 다운 재킷’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한 프리미엄 다운과 뛰어난 방풍 기능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갖춘 해당 재킷은 이번 이벤트 기간 눈여겨볼 상품 가운데 하나다. 경량성이 뛰어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 것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으로 출퇴근룩 또는 타운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에 더해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라인 구조로 보다 따뜻한 착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버건디,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베이직 라이트 다운 우먼 재킷’ 역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버건디, 네이비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창립 56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보내주신 응원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경품의 이벤트와 할인 행사 진행은 물론 매장 전용의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기회로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66년 국내 최초로 암벽 등반화를 개발한 레드페이스는 매 시즌 브랜드 헤리티지인 ‘아웃도어 클래식(OUTDOOR CLASSIC)’에 걸맞게 뛰어난 기술력의 등산 의류, 신발,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F/W 시즌엔 아웃도어의 정석이란 기존 이미지와 기능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반영한 ‘뉴클래식(NEW CLASSIC)’ 감성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