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이모터스, 전기스쿠터 재피 고객사랑 감사 특별판매 통해 200대 한정 130만원에 판매

가정의 달 맞아 베스트셀러 모델 재피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한정판매 실시

2021-04-30 10:40 출처: 디앤에이모터스

디앤에이모터스가 전기스쿠터 재피를 고객사랑 감사 특별판매 통해 200대 한정으로 130만원에 판매한다

창원--(뉴스와이어)--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전기스쿠터 재피(Zappy)를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고객사랑 감사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 판매의 판매가는 정부보조금을 지원받는 조건으로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는 가격은 130만원이며 지난 예약 접수 때 보다 10만원이 더 저렴한 가격이다. 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리어캐리어와 리어백을 기본으로 지급해 헬멧을 비롯한 소형 화물을 편하게 적재할 수 있어 더욱 메리트 있는 구매 조건이라 할 수 있다.

디앤에이모터스의 재피는 2018년 첫 출시 이후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정부보조금 지원 대상모델로 확정되고 나서 전기스쿠터 시장에서 꾸준히 베스트셀러 타이틀을 놓치지 않는 인기 모델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로 디앤에이모터스의 전기스쿠터 라인업을 이끌어 왔으며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 및 배달전문업체에 상용모델로도 납품돼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기도 했다. 출시 당시 전기스쿠터로서는 충전시간, 주행거리 때문에 상용시장에서의 사용이 다소 무리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재피는 시장의 예상과는 달리 많은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선택을 받아 상용시장에서도 대량 납품되며 남다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72V / 30A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있는 전기스쿠터 재피는 한 번 충전 시 CVS40 모드 기준으로 50.7Km의 주행이 가능한 전기스쿠터로 최고속도는 66.8Km/h이다. 756mm의 낮은 시트고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주행할 수 있고 배터리 분리가 가능해 직접 충전 방식과 배터리를 분리해 충전이 가능한 듀얼 충전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아온 베스트셀러 모델이니만큼 탄탄한 기본기로 전기스쿠터가 갖추어야 할 조건을 만족시키는 모델이라 할 수 있다.

디앤에이모터스는 재피의 첫 출시 이후 뒤를 이어 추가적인 재피 라인업이라 할 수 있는 재피플러스, 재피2 등의 모델들을 꾸준히 선보였는데 이는 기본이 되는 재피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이 기본이 됐기에 가능한 것이다. 첫 출시 때 재피를 구매한 구매고객들이 아직도 만족하며 재피를 사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재피의 가치는 시장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충분한 입증이 된 것이라 볼 수 있다.

디앤에이모터스 담당자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재피를 130만원이라는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그동안 고객 분들이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본기가 뛰어난 전기스쿠터 재피의 성능을 더 많은 사람이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재피 고객사랑 감사 특별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디앤에이모터스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디앤에이모터스 개요

디앤에이모터스는 1978년 창업한 대림자동차에서 2018년 대림오토바이로 사명을 변경해 독자경영의 기반을 마련한 후 AJ바이크와 합병했다. 대림오토바이와 합병된 AJ바이크는 각각 디앤에이모터스 주식회사와 에이렌탈앤서비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이용 가능한 이동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는 기업이라 정했다. 기업의 비전은 “고객의 일상과 이동의 가치를 연결하는 Mobility Innovator”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