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주식 공부 5일 완성’ 2021년 최신개정판 출간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역주행 베스트셀러가 된 주식투자의 정석!”
주식양도세, ETF 과세규정 등 주식시장의 제도변화부터 코로나19가 불러온 글로벌 경제 이슈까지 한 권에 담았다
연 수익률 100% 샌드타이거샤크가 알려주는 10단계 종목분석법

2021-01-20 08:30 출처: 비즈니스북스

비즈니스북스가 펴낸 ‘주식 공부 5일 완성’ 2021년 최신개정판 표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0일 -- 비즈니스북스가 ‘마흔 살에 시작하는 주식 공부 5일 완성’ 최신개정판을 출간했다.

이 책은 발간 이후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역주행하며 국내 주식 책 판매 1위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현재까지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람에게 읽히고 있는 만큼 변화된 투자 환경에 맞춰 투자 정보를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2018년 이후 제도 개선과 환경 변화 등을 적극 반영했다.

이 책의 핵심은 ‘10단계 종목분석법’을 통해 투자자 스스로 우량종목을 선정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한 점이다. 3년간 당기순이익, 미래 PER, 지분율 등 객관적 데이터를 기입해보면 어떤 종목이든 누구나 빠르고 합리적으로 옥석을 가려낼 수 있다. 기존에 출간된 그 어떤 주식투자 책에서도 소개되지 않은 저자만의 유일무이한 비결이다.

또한 단 5일만 공부하면 될 정도로 압축적이다. 자본주의 사회에 산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투자용어부터 주식 매매 원칙, 호재와 악재 뉴스에 대한 이해, 레버리지 ETF(인버스 2×)와 SPAC 등 다양한 심화 과정까지 주식에 관한 핵심 방법론을 5일 코스로 정리했다.

이 책은 개정판으로 5일 구성의 핵심 사항을 압축 설명하는 프레임을 유지하되 주식양도세, ETF 과세규정 등 제도 변화부터 기업 정보, 투자 여건, 글로벌 투자환경 등 코로나19가 불러온 경제 이슈까지 변화된 주식시장 상황을 대폭 반영해 가성비를 높였다.

아울러 저자가 독학으로 배우며 수익률 100%라는 성과를 얻기까지 과정을 밝힌 주식투자 스토리는 읽는 내내 흥미진진하면서 어떻게 투자 이론을 실전에 대입해야 하는지도 알려준다. 무용지물 투자 철학이 아닌,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싶은 투자자라면 이 책을 읽어야 한다. 한 번 읽고 이해가 안 간다면 저자의 당부처럼 반복해서 읽어보자. 그러면 어느새 주식 고수의 반열에 올라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