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그룹, 북미 지역 사이트의 비접촉식 결제 시행 위해 PDI 선정

PDI의 결제 플랫폼, 수천 개의 사이트서 시행될 예정인 EG그룹의 스마트페이 리워즈 앱에 채용

2021-01-19 10:35 출처: 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

애틀랜타--(뉴스와이어)--편의 소매업계와 석유 도매업계 및 물류 업계를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PDI(www.pdisoftware.com)가 EG그룹(EG Group)과 PDI 페이먼츠(PDI Payments)의 사용을 북미 전역에 있는 거의 1700개 사이트로 확대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PDI는 ACH(자동교환결제)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모바일 결제 기술 제공업체인 집라인(ZipLine)을 인수한 이후 작년에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Marketing Cloud Solutions)에 결제 기능을 추가했다. PDI 페이먼츠 플랫폼은 현재 EG그룹의 스마트페이 리워즈(SmartPay Rewards)에 사용되고 있다. 이 보상 프로그램은 몇 년 전에 EG그룹이 인수한 몇 개 미국 기반 편의점 브랜드 중 하나인 컴버랜드 팜스(Cumberland Farms)에서 비롯된 것으로서 EG그룹의 북미 지역에 있는 나머지 점포에서도 머지 않아 시행할 예정이다.

고객은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비접촉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PDI는 고객이 스마트페이에 등록하는 기술을 지원해 보상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다른 보상을 받을 뿐 아니라 휘발유 1갤런 당 10센트씩을 절약할 수 있게 한다.

모신 이사(Mohsin Issa) EG그룹 설립자 겸 공동 최고경영자(co-CEO)는 “우리가 스마트페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는 사업장에서 상당히 많은 소비자들이 이를 채택하고 있다”며 “PDI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이처럼 가치 있는 서비스를 더 많은 충성스러운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18일 발표한 EG그룹과 PDI의 협력 계약은 확대되고 있는 두 회사 사이의 비즈니스 관계의 가장 최근 사례이다. 앞서 PDI는 이 영국 기반의 편의 소매업체가 유럽, 북미 및 호주 전역에 있는 수천 개의 사이트에서 PDI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연료 가격 책정, 물류 솔루션을 채용하기로 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PDI의 지미 프랭기스(Jimmy Frangis) CEO는 “EG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성장 및 발전 전략에서 우리가 신뢰 받는 파트너가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하고 “이처럼 PDI페이먼츠는 편리하고 디지털을 우선시하는 고객 여정을 창출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주유소와 상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EG그룹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 PD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disoftwa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180050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