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2021 창업 힘내소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실시

2021년도 스타트업, 벤처기업 및 지원기관 위해 무료광고 영역 지원

2021-01-05 10:41 출처: 벤처타임즈

벤처타임즈 2021 창업 힘내소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벤처타임즈(발행인 최용국)가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색 소띠’의 해를 맞아 스타트업 활성화를 위한 ‘2021 창업 힘내소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스타트업(초기 창업기업) 응원 캠페인은 대외적으로 노출되지 않았거나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후 3년 미만 스타트업,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기관을 위해 무료 광고 영역을 지원한다.

2020년은 스타트업(초기 창업기업) 응원 캠페인을 통해 다수 창업 기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10개 기관의 무료 배너 광고 지원했다. 또한 전문기자단이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와 컨설팅을 지원했다.

모집공고를 통해 매월 첫 주마다 신청한 창업기업과 지원기관 등 10곳 선정해 2주 동안 무료로 배너광고를 실시한다. 1월 신청 접수는 5일부터 11일까지 벤처타임즈 홈페이지 ‘2021 창업 힘내소 스타트업 응원 캠페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벤처타임즈 강주영 국장은 “소는 사람들에게 사람 이외에는 가장 친숙했던 동물이었고 여유, 충직의 상징이 되고 있다”며 “지난해는 코로나19로 많이 힘들었지만 2021년 신축년 소띠해를 맞아 우직스러운 성격으로 코로나19도 이겨내고 여유롭고 평화로운 한 해 기운을 받아 많은 예비창업자가 스타트업에 도전해 꿈을 이루길 바란다. 올해에도 지속적인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서 스타트업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 전문 신문사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