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맛나는거리 가을맞이 경품한마당 진행, 온누리 상품권 지급

2020-10-22 17:50 출처: 미디어폼

맛나는거리 20m 입구에 설치된 현수막

서울--(뉴스와이어)--독산동 맛나는거리가 가을맞이 경품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나는거리 가을맞이 경품한마당은 이달 10월 26일(월)부터 10월 31일(토)까지 6일간 개최되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전파를 방지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참여점포라는 POP가 부착된 업소를 이용한 고객에게 모두 응모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응모함은 맛나는거리 입구에서 50m 입구 LG 베스트샵 맞은편과 20m 입구 부흥족발 옆 두 곳에 있어 가까운 곳을 이용하면 된다.

응모권에 본인이 방문한 점포와 이름, 연락처를 기재한 후 개인정보 동의란을 체크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함에는 간단한 약도로 응모함 위치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응모에 참여한 인원 중 일부를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며 응모권이 조기 소진될 수 있어 빠르게 움직이는 게 좋다. 추첨 인원 중 1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만원을,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 외에도 맛나는거리 곳곳에 세워진 배너에 있는 QR코드 퀴즈 이벤트도 10월 26일(월)부터 10월 31일(토)까지 진행된다. 이는 QR코드에 접속해 퀴즈를 맞히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 인원 중 2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11월 3일(화)에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오후 5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추첨을 진행한다. 이날 유튜브 검색창에 맛나는거리를 검색하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전통시장행사 담당자는 “요즘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하향 조정됐지만 코로나19 확진자가 꾸준히 나오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가능한 참여 인원의 안전을 위해 각 매장 내부 방역, 소독 관리를 철저히 하며 응모함 주변도 항상 관리를 철저히 할 계획이니 걱정하지 말고 많은 참여 바란다”며 “이벤트 참여는 둘 다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안 된다는 점은 기억해주셔야 한다. 만약 중복으로 당첨될 경우 한 분야에서는 다른 분을 다시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금이 더 높은 쪽으로 지급해드릴 계획이다. 응모권, 퀴즈 이벤트 모두 참여가 어렵지 않으니 부담 없이 이용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맛나는거리 가을맞이 경품한마당 이벤트는 중소기업 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맛나는거리 상인회가 주관한다. 맛나는거리에서는 ‘크리킨디 골목 축제 시즌’과 같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대한민국동행세일에 참여한 바가 있는 등 소비자가 편하게 이용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이벤트를 개최해왔다.

이번 전통시장행사 관련 정보 및 참여 방법 확인은 맛나는거리 행사 참여점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디어폼은 이번 맛나는거리 가을맞이 경품한마당 행사의 수행기관이다.

미디어폼 개요

미디어폼은 2019년 법인설립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 전문 기업으로 다수의 파트너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mef.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